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 드리면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소액금액 결제의 한도가 넘었을 경우에 결제 오류 창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에 따라

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 등의 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소액결제 정책 위반 사유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결제 대행사의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이 효과가 없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부터 확인을 해야 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다날 결제대행사 같은 경우 과금을 해버리고 연체가 되면 피해를 입게 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다년간의 노하우 경력을 쌓으며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므로 단골고객분들과 신규 고객분들로 많은 고객분들을 유지하며 운영중입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는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소액결제 정책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소액결제 정책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상황을 현재 자신의 해당이 되는 정책이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안내 및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 미납 이력,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그렇기에 일반적으로 금액을 낮게 설정을 하신 후 결제를 하시면 결제가 소액결제 정책 수월하게 진행 되실겁니다.

​수 많은 정책이들이 존재하지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해당하는 정책들을 설명 해드리면서 이러한 정책에 해당 되었을 시에는 이렇게 해결을 하고 다른 방안을 추천하여 현금화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다는 것을 알려드립고 싶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